월요일, 1월 04, 2016

[스케치연습]크림 튜브 와 컷터칼...

[스케치연습]크림 튜브 와 컷터칼...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과학과사람들 홈페이지에 질문을 남겼다가 답변을 주셔서 이 블로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천문 관찰 자료 공개...."관련 질문을 남겼었는데요...
    WorldWide Telescope 사이트알려주시고....
    Analyzing Universe 과목도 알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구경하다가....스케치연습하고 계신걸 보니 반갑네요...
    저는 천문쪽은 왕초보지만....
    그림은 벌써 5년째 취미로 그리고 있는 중이라 ㅋㅋㅋ
    천문쪽 관련은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아야 할거 같은데...
    거꾸로 스케치관련 도움을 드릴수 있을 것 같아 반갑기도 하고 ㅋㅋ
    https://blog.naver.com/kkorea1217 제 그림관련 블로그입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블로그 봤습니다. 정감있는 그림 잘 봤습니다. 저는 그냥 저냥 공학도로서 스케치 정도 인데 차원이 다르네요. 부럽습니다. 천체 스케치에 관심이 생겨서 해보려고 하는데 그리 수월친 않더라구요. 몇년째 제자리입니다. ㅜㅜ 제블로그에 천체 스케치 관련 글이 몇편 있으니 봐주세요. ㅎㅎㅎ

    답글삭제